총동창회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총동창회 인사말
홈 > 총동창회 소개 > 총동창회 인사말

총동창회 인사말

21대 신임회장 김명숙(36회)

100년 감동의 역사, 함께 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선배, 후배 동문님! 반갑습니다.
사상 초유의 COVID19 펜데믹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와 방역지침 준수 권고로 모임이 취소되고 연기가 거듭된 가운데 지난 9월 22일 축소된 총회에서 선임된 21대 총동창회장 김명숙입니다. 한치 앞도 예측하기 힘든 상황임을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93년전 그 어려웠던 시절, 선각자님들의 열정과 지혜로 여성교육의 요람으로 세워주신 경남여고가 명문고교로 우뚝 서도록 사랑으로 힘써주신 스승님, 선배님들께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또한 튼튼한 기반으로 다져주신 총동창회 역대 회장님들의 노고를 치하드리며 그 발자취를 따라 동창회의 설립 목적인 동문 상호간의 화합과 친목, 모교 발전에 적극 협조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영향력을 발휘하도록 변화에 지혜롭게 대처하며 디딤돌 역할을 하겠습니다.

고문, 자문, 선배님, 후배님들의 적극적 참여로, 사랑의 격려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이후의 삶이 예전과 많이 다를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고 우리 총동창회도 많은 변화가 이미 시작되고 있지만 위기를 통해 더 나은 삶이 이루어 졌던 것을 역사를 통해 보아 알듯이 너무 걱정은 하지 않겠습니다.

동문 여러분!! 하루 하루 더 행복하시고 발전된 삶을 이루시기를 소망하며 늘 평강의 복된 날들 되시기를 기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